미분류

비아그라 많이 먹으면 탈모?

비아그라 오해와 진실

비아그라와 탈모 연관성?

비아그라가 처음 시중에 나왔을 때 이야기 인데 학회에서 세미나가 끝나고 많은 후원 제약사가 샘플로 비아그라를 나눠 준 적이 있었습니다. 인류에게 섹스란 가장 큰 관심사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샘플을 보기 위해 많이 기다리도 했습니다.

발기부전에는 확실한 효과가 있으며 효과가 좋으니 발기부전의 원인 치료를 소홀히 한다는 것. 의과 대학생때 발기부전의 종류에 대해 심인성, 기질성 등등 뭐 이런 식으로 외웠는데 이후론 그런 분류를 별로 중요시하지 않게 됐다. 원인이 뭐든지 치료 대부분은 비아그라 투여로 귀결돼버렸다.

그러나 발기부전은 혈관 건강에 이상이 왔다는 신호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대사증후군 비만 운동 부족일 때 발기부전이 잘 온다. 따라서 비아그라를 먹기 전에 반드시 검사를 받아 이런 질환을 찾아내야 나중에 심장마비, 중풍을 막을 수 있다.

심리적, 신경과적 문제도 있다. 상대에 대해 친밀감을 못 느끼거나 과도한 스트레스, 불안증, 불면증, 잦은 야간 근무시 발기가 잘 안된다. 이때도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호르몬 문제도 크다. 남성호르몬 수치가 떨어지거나 호르몬 작용을 방해하는 약물을 투여할 때 그렇다. 최근 점차 늘고 있지만 의외로 간과하는 문제가 탈모치료제다. 복용 기간이 길어질수록 발기부전에 빠질 위험이 있다. 머리에 바르는 건 큰 문제가 없다.

비아그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