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부작용
비아그라

비아그라부작용 자주 먹으면 어떻게 될까?

옛날부터 과도한 비아그라 복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작용 문제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비아그라를 너무 과도하게 복용했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아그라부작용 과다복용 문제점

비아그라부작용 어디서 시작되는걸까?

실데나필은 비아그라의 주 성분입니다. 실데나필은 1998년 이후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의 대명사로 발전하여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습니다. 각종 성인병 발생 나이대가 낮아지고 있으며 건강한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비아그라 판매량도 25% 이상 증가했습니다. (2015년 대비)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사랑하고, 판매량도 높은 비아그라를 너무 과도하게 복용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의 비아그라를 복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안전합니다. 심장병 혹은 질산염 제재와 함께 복용할 경우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지만, 그렇지 않고 일반 성인 남성의 경우에는 부작용이 크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조금만 먹어도 이정도 효과를 본다면 더 과하게 복용하면 더 강한 효능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심리에 과도하게 복용하기 시작합니다.

지나치면 좋은것이 없습니다. 만약 너무 과도하게 복용하면 긴 시간동안 고통스럽게 발기가 지속되어 지속발기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병원에 방문하셔서 응급 처치를 받아야 합니다.

지속발기증이 심각한 경우 음경 조직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음경 조직이 한 번 손상되면 다시 복구될 가능성이 매우 낮고 위험성을 계속 가지고 살아야 하기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부작용

비아그라부작용 종류

일반적인 남성의 경우에는 안면 홍조, 코막힘, 두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혈압이 낮아질 경우가 있으며 지속발기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증상은 시간이 지나며 약효가 낮아짐에 따라 완화됩니다. 다만 지속발기증의 경우 음경 조직이 손상될 수 있어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어 특별한 주의를 기우려야 합니다. 심한 경우 의식불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의약품이 그러하듯 비아그라 역시 조심하면서 복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