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비아그라

비아그라 작동 원리를 알아보자

실데나필은 성적 흥분, 성적 자극이 있을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실데나필은 PDE5에 선택적 반응을 한다고 합니다. PDE1보다 80배 이상, PDE2와 4 보다는 1,000배 이상 선택적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PDA 보고서와 발기의 원리

발기의 원리

음경이 발기를 하기 위해서는 선정적인 생각을 하거나, 음격의 스폰지와 같은 해면체 조직이 이완을 하면서 일어나게 됩니다. 평소에는 음경에 혈액을 저장하는 해면체의 작은 구멍들을 주변 해면체 조직이 꽉 죄고 있습니다. 그러다 성적인 자극을 받게 되면 해면체에서 나이트릭 오사이드(Nitric Oxide, NO)라는 물질이 분비되게 됩니다. 나이트릭 오사이드는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근육이 이완되면 해면체의 구멍들이 서서히 늘어나면서 음경으로 흘러 들어가는 혈액량이 상당히 증가하게 됩니다. 이로써 발기 음경의 둘레와 길이가 커지게 됩니다. 음경조직이 완전히 꽉 차게 되면 혈액을 음경 밖으로 흘려보내는 정맥이 봉쇄되게 됩니다.

당연하게도 혈액의 흐름이 가장 원활하게 이루어질 때는 음경이 단단해지는 상태가 아닌 말랑한 상태입니다. 음경이 단단해지면 혈액이 멈추고 혈액이 가득차게 됩니다. 혈액 흐름으로만 따진다면 발기를 한 상태보다 아닌 상태(성적 흥분이 시작되어 발기에 시동이 걸리는 상태)에 빠릅니다.

비아그라

비아그라 실데나필

실데나필의 경우 성적인 자극이 있을 경우에 반응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심장 수축력에 작용을 하는것은 PDE3입니다. 하지만 PDE6보다는 PDE5에 10배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여담으로 PDE6는 눈의 망막에 작용하는 효소입니다.

그래서 일부 실데나필을 먹었을 때 시력장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 것입니다. 비아그라는 파란색의 엷은 막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입으로 복용하실 수 있으며 25mg, 50mg, 100mg으로 세 가지 용량이 있습니다.

용량 부분에서 추가로 말씀 드린다면, 나에게 맞는 용량을 찾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처음 복용하시는 경우에는 처음부터 100mg을 드시지 마시고 25mg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25mg을 반으로 나누어 복용하시는 것도 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용량의 비아그라를 잘 복용하시여 부작용도 예방하고 효과도 더욱 보실 수 있는 것입니다.

비아그라

비아그라 어떻게 복용해야 할까?

앞에서 말한 것의 연장선에서 비아그라를 어떻게 복용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시중에 기존 상품보다 3배 더 강한, 5배 더 강한 약이다. 이렇게 홍보하는 곳은 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선 정품 비아그라를 복용한다는 것을 가정하고 말하자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공복 상태에서 드시는 것입니다. 공복 상태에서 비아그라를 드시게 되면 더욱 빠르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시간도 오래가며 강직도 부분에서도 더욱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최고혈중농도에 이르는 시간은 30~120분이지만 공복 상태에서 드신다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